Sierra Tiger
2017/06/13(12) 도타 2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한국어번역 본문
공식 체인지로그
- 몇 주 전에 발견된 버그인 취권 도사 기술 '취권'의 쿨다운 기반 패시브 기능이 오작동하게 만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실모래톱 파괴자 - 제 1장 업데이트
영웅 업데이트
- 타이니의 방어력이 1에서 2로 향상되었습니다.
아이템 업데이트
- 보물 상자 아이템의 가격이 500에서 750으로 증가했습니다.
- Sign of the Arachnid의 레벨 제한이 13에서 14로 조정되었습니다.
- Sign of the Arachnid 이동 속도 보너스가 20에서 15로 조정되었습니다.
- Unhallowed Icon의 레벨 제한이 14에서 15로 조정되었습니다.
- Unhallowed Icon의 흡혈 수치가 20에서 15로 조정되었습니다.
유닛 업데이트
- Rhyzik이 사용하는 '모래 폭풍' 기술의 속도가 300에서 325로 조정되었습니다.
- Rhyzik의 Storm step의 속도가 25에서 4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- Rhyzik의 폭풍의 속도가 300에서 325로 조정되었습니다.
- Radiant Captain, Radiant Soldier, Injured Contact, Townsfolk and other misc units no longer has Breathe Fire an ability.
- 래디언트 대장, 래디언트 병사, Injured Contact, Townsfolk와 기타 유닛들은 더 이상 '불꽃 숨결'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.
드랍 리스트 업데이트
다음 유닛들의 아이템 드랍 확률들이 상향 또는 하향되었습니다. 이는 후술할 모든 아이템들에게 적용됩니다.
오거 보스
- 유물이 baldric일 확률이 3/6에서 6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50%->60%)
- 유물이 femur일 확률이 2/6에서 1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 -> 10%)
- 유물이 cudgel일 확률이 1/6에서 3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늑대 보스
- 유물이 paw일 확률이 3/6에서 6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50%->60%)
- 유물이 pelt일 확률이 2/6에서 3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->30%)
- 유물이 amulet일 확률이 1/6에서 1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16% -> 10%)
거미 보스
- 유물 드랍률이 25%에서 15%로 조정되었습니다.
- 유물이 sign일 확률이 1/3에서 6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 -> 60%)
- 유물이 skull일 확률이 1/3에서 3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 -> 30%)
- 유물이 icon일 확률이 1/3에서 1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 -> 10%)
신전 보스들
- 유물 드랍률이 5%에서 8%로 상향되었습니다.
- 유물이 shell일 확률이 3/6에서 6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50%->60%)
- 유물이 gaze일 확률이 2/6에서 3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->30%)
- 유물이 treads일 확률이 1/6에서 1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모래제왕 보스
- 유물이 carapace일 확률이 3/6에서 6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50%->60%)
- 유물이 eye일 확률이 2/6에서 3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 (33%->30%)
- 유물이 caustic finale일 확률이 1/6에서 1/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Trial of Gallaron Invoker boxes
-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100%에서 85%로 감소했습니다.
- 상자에서 나오는 골드의 최대치가 1500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.
- 이제 상자에서 나뭇가지, 맑은 물약, pms, 지능 로브(법사의 로브), 힘 벨트(힘의 허리띠), 민첩 밴드(엘프의 손목띠), 사슬갑옷, 장갑들이 나올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. (따라서, 고가의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상당히 낮습니다.)
- 렐릭의 드랍률이 3%에서 1%로 하향되었습니다.
다른 원소술사 상자들
- 마찬가지로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100%에서 85%로 감소했습니다.
- 위와 동일한 아이템 드랍률 조정(저가의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상당히 높아졌으며 고가의 확률은 낮아졌습니다.)
- 상자에서 나오는 골드의 최대치가 2000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.
- 렐릭의 드랍률은 3%로 이전과 동일합니다.
능력 업데이트
- 다중 사격의 마나 소모량이 6/8/10/12에서 6/12/18/24로 조정되었습니다.
- 다중 사격의 데미지 감소가 35/33/31/29에서 40으로 조정되었습니다.
- 분출의 데미지가 110/160/210/260에서 100/200/300/400으로 재조정되었습니다.
- 분출의 방어력 감소량이 3/4/5/6에서 3/5/7/9로 조정되었습니다.
인터페이스 업데이트
- 플레이어 중 누군가가 확인을 유보하고 있을 경우의 안내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.
기타
- 게임 간 소통 기능이 이제 상호작용 중인 유닛이 환영인지의 여부를 검사합니다.
- 게임이 유물 아이템이 가방에 있는지의 여부를 검사합니다.
- Carapace of Qaldin의 작동 방식에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- 거미 보스가 자신을 공격하는 유닛들에 대한 시야를 얻지 못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- 실모래톱 파괴자가 다량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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